어린이집, 사랑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지난 11월 20일(수), 뉴솔로몬 어린이집(원장 김옥례)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식을 진행

 

독거노인 긴급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중랑구 뉴솔로몬 어린이집,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지난 11월 20일(수), 뉴솔로몬 어린이집(원장 김옥례)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뉴솔로몬 어린이집은 중랑구 내 소외계층 빈곤·결식·독거노인을 위해 8월부터 약 4개월 간 50명의 원아들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사업에 참여하여 뜻깊은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었다.

이 날 전달 된 저금통 기금은 중랑구 내 소외계층 빈곤·결식·독거노인 중 긴급지원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달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중랑구 내 소외 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의 뜻깊은 나눔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본 기관이 위치한 지역사회는 기초생활수급권자, 조손 가정,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 소외계층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으로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후원처 확보가 필요하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눔돼지 저금통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 및 단체는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복지관 후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참여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 제 목 : 중랑구 뉴솔로몬 어린이집, 사랑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 일 시 : 2019년 11월 20일(화), 10:00~10:30

◈ 장 소 : 뉴솔로몬 어린이집

◈ 내 용 : 독거노인 긴급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중랑구 뉴솔로몬 어린이집,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 문 의 : 사회복지사 채종태 대리(02-493-3762)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