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긴급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중랑구 뉴솔로몬 어린이집,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지난 11월 20일(수), 뉴솔로몬 어린이집(원장 김옥례)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뉴솔로몬 어린이집은 중랑구 내 소외계층 빈곤·결식·독거노인을 위해 8월부터 약 4개월 간 50명의 원아들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사업에 참여하여 뜻깊은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었다.
이 날 전달 된 저금통 기금은 중랑구 내 소외계층 빈곤·결식·독거노인 중 긴급지원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달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중랑구 내 소외 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의 뜻깊은 나눔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본 기관이 위치한 지역사회는 기초생활수급권자, 조손 가정,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 소외계층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으로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후원처 확보가 필요하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나눔돼지 저금통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 및 단체는 하단에 기재되어 있는 복지관 후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참여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 제 목 : 중랑구 뉴솔로몬 어린이집, 사랑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 일 시 : 2019년 11월 20일(화), 10:00~10:30
◈ 장 소 : 뉴솔로몬 어린이집
◈ 내 용 : 독거노인 긴급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중랑구 뉴솔로몬 어린이집,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 문 의 : 사회복지사 채종태 대리(02-493-3762)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