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THE Dream 사랑방

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10월 29일 11시, 복지관 지하2층 정보화실에서 「신한 THE Dream 사랑방」 정보화교실 완공을 기념하는 개소식을 진행하였다.

신한 THE Dream 사랑방정보화교실 개소식

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에서는 10월 29일 11시, 복지관 지하2층 정보화실에서 「신한 THE Dream 사랑방」 정보화교실 완공을 기념하는 개소식을 진행하였다. 개소식은 오픈기념 커팅식, 인사말, 감사장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신한은행 제기동역지점 이만영 지점장, 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정보화 프로그램 강사 및 이용 어르신이 참석해 정보화교실 개소를 축하했다.

「신한 THE Dream 사랑방 사업」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신한은행 사회공헌사업으로 노후화된 노인이용시설 환경개선을 통하여 편안한 교육·여가·복지 공간을 조성하고, 다양한 정보화 교육 제공과 여가문화생활 도모를 위해 진행되었다. 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7월 사업 선정 이후 10월 중순 정보화교실 환경개선을 위한 공사를 실시하였으며, 컴퓨터, 전동스크린, 책상, 의자, 빔프로젝터, VR, 헤드셋 등의 물품을 지원받았다.

민경원 관장은 “좋은 기회를 통해 신한은행에서 지원받아 정보화교실을 환경개선하여 어르신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질 높은 정보화교육 서비스를 진행하고 정보 접근성의 기회를 확대하여 평생교육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개요

  1. 행사명: 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신한 THE Dream 사랑방』 정보화교실 개소식
  2. 일시: 2019. 10. 29.(화) 11:00
  3. 장소: 복지관 지하 2층 정보화교실
  4. 내용: 오픈기념 커팅식, 축사, 감사장 전달 등
  5. 문의: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최소은 사회복지사(☎070-5068-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