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물럿가라~!! 어르신들 맛있는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세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삼계탕 데이’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에서는 지난 12일(월) 지역 어르신 1,000명을 대상으로 무더위 기력회복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이문점(점장 권오병)과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지사장 고영)의 후원으로 풍성한 나눔이 되었으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안규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국방위원장) 등이 배식 봉사에 참여하여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을 위로했다.
이날 새롭게 단장한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리모델링을 통해 노후된 시설을 보강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어르신들을 맞이할 수 있었다. 리모델링은 희망카페 증축, 화장실 개·보수, 어르신 안전을 위한 스프링클러 설치가 진행되었으며, 지역 어르신들에게 질 높은 복지서비스 환경을 조성하여 어르신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매년 배식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나눠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경원 관장은 “새롭게 단장한 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맞이하고 맛있는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OO 어르신은 “깔끔해진 복지관에서 삼계탕을 먹고 많은 힘을 얻었다며, 매번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기 위해 애써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행사개요
- 행사명 :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삼계탕 데이’
- 일정 : 2019. 08. 12(월) 11:20 ~ 13:30
- 장소 :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1층 경로식당 및 4층 다목적홀
- 내용 : 삼계탕 1,000인분 무료 나눔
- 주최/주관 : 서울특별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 문의 :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박태현 사회복지사(☎070-5068-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