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달, 송편달 빚기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지역 내 어르신 120여명과 KT is 자원봉사자 20명 등 참여한 가운데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달, 달, 송편달 빚기 행사’를 개최했다.

달, 달, 송편달 빚기 행사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성가정데이케어센터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풍요로운 추석행사 –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9월 10일에 지역 내 어르신 120여명과 KT is 자원봉사자 20명 등 참여한 가운데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달, 달, 송편달 빚기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서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KT is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어르신들과 함께 길놀이, 둥근 달같이 예쁜 송편 빚기, 민요공연, 전통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금일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에 진선미 전 여성부장관을 비롯하여 이준형·김종무 시의원, 김남현·진선미·이원국 구의원, 강동구청 오미혜 가족복지국장 등 방문하였습니다. 한편 진선미 전 여성부장관은 퇴임 후 첫 공식 행사로 방문하며, 지역 어르신들께 인사와 함께 송편빚기 등 참여하였습니다.

금년 처음으로 인연을 맺게된 KT is에서는 자원봉사자와 한방팩·식혜등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KT is는 24시간 국민의 곁에서 사람이 안내하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로 80년을 함께한 번호안내114를 고객 중심·고객감동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