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사랑나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동대문구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명절(추석)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어르신들 항상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한가위 사랑나눔 행사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은 9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동대문구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명절(추석)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각종 민속놀이, 떡메치기 체험, 가훈쓰기 등 명절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진행되었다. 본 행사는 척사대회, 어린이집 축하공연, 서울노인영화제 영화 상영이 진행됐다. 척사대회는 사전접수를 통해 4인 1조로 구성된 총 8개 팀이 참여하여 치열한 경쟁 끝에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가렸다. 서울노인영화제에서는 노인에 대한 공경과 인권에 대한 의미를 담은 영화가 상영되어 명절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조성일)의 후원과 임직원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누었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민경원 관장은 “풍성한 명절행사가 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한 기관 및 단체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명절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마음을 느끼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개요

  1. 사업명 :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한가위 사랑나눔 행사”
  2. 일정 : 2019. 9. 9.(월), 10:00~15:30
  3. 장소 :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전층
  4. 내용 : 부대행사(민속놀이, 포토존, 가훈쓰기), 척사대회, 축하공연, 노인영화제
  5. 주최/주관 : 서울특별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6. 문의 :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박태현 사회복지사(☎ 070-5068-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