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아해뜰 어린이집, 사랑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아해뜰 어린이집은 중랑구 내 소외계층 빈곤·결식·독거노인을 위해 6월부터 약 3개월 간 30명의 원아들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사업에 참여

 

부 제 : 독거노인 긴급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중랑구 아해뜰 어린이집,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지난 8월 29일(목), 아해뜰 어린이집(원장 용숙자)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아해뜰 어린이집은 중랑구 내 소외계층 빈곤·결식·독거노인을 위해 6월부터 약 3개월 간 30명의 원아들과 함께 나눔돼지 저금통 사업에 참여하여 뜻깊은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었다.

이 날 전달 된 저금통 기금은 중랑구 내 소외계층 빈곤·결식·독거노인 중 긴급지원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전달 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중랑구 내 소외 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의 뜻깊은 나눔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본 기관이 위치한 지역사회는 기초생활수급권자, 조손 가정,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 소외계층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으로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후원처 확보가 필요하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중랑구 지역 내 독거노인 긴급지원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내 후원처를 발굴하여 중랑구 내 어르신들에게 자원을 연계할 예정이다.

◈ 제 목 : 중랑구 아해뜰 어린이집, 사랑의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 일 시 : 2019년 8월 29일(목), 11:00~11:30

◈ 장 소 : 아해뜰 어린이집

◈ 내 용 : 독거노인 긴급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중랑구 아해뜰 어린이집, 나눔돼지 저금통 전달

◈ 문 의 : 사회복지사 채종태 대리(02-493-3762)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