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가 함께하는 설 명절 프로그램

강당에서 합동차례
민속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김승자 관장)은 민속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131() 10:10부터 은평데이케어센터에서는 불광 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하는 1·3세대교류 설날행사가 진행된다. 세배 드리기, 원아공연, 민속놀이(투호) 순서로 진행되며 놀이 후 선물지급의 시간을 통해 미풍양속을 계승하고 이용 어르신들 간의 화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131() 11:00부터 우물골 6단지 경로당(진관동 소재)에서는 아이클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설 명절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원아 20명이 경로당 이용어르신들께 세배 드리기를 시작으로 명절 먹거리와 간식을 나누며 세대 간의 교류를 도모할 예정이다.

21() 10:30부터 고향을 찾지 못하거나 혼자 사시는 분들, 자식이 멀리 떨어져 있어 외롭게 명절을 보내셔야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복지관 강당에서 합동차례를 지낸다.

기념식 및 어린이집 원아 공연관람 및 세배 드리기, 참석 내빈 및 어르신 합동차례, 음복 순서로 진행된다. 또한 이 날은 원치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은평지사의 후원으로 어르신들께 무료 떡국 나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ep-silver.org) 나 복지관으로 문의(02)385-1351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