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데이케어센터 가족 송년행사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2019년 은평데이케어센터 가족송년행사」를 개최하였다

 

2019년 은평데이케어센터 가족 송년행사

□ 은평노인종합복지관 병설 은평데이케어센터에서는(시설장 김승자) 12월 20일(금)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복지관 2층 강당에서 「2019년 은평데이케어센터 가족송년행사」를 개최하였다.

은평데이케어센터 가족 송년행사는 어르신 및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며 한 해 동안 센터생활을 마무리하고 내년을 기약하는 자리로 즐거움과 활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 또한 하반기 가족간담회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가족간담회는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1층 데이케어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진행되어 2019년 센터사업보고 및 2020년 변화되는 사업안내, 건의사항 의견수렴, 데이케어센터 이용어르신 프로그램 체험으로 ‘칼라믹스’ 프로그램 참여로 진행되었습니다.

□ 은평데이케어센터 가족송년행사 1부 기념식은 관장님 인사말씀, 센터직원소개, 케익커팅식, 센터 일상생활 동영상 시청, 개근상 시상, 야간이용어르신 모범상 시상, 보호자 대표 이용소감, 어르신대표 이용소감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 여흥시간은 재능기부 축하공연(난타홀릭 동아리)을 시작으로 이용어르신 12분의 노래자랑, 직원들 축하공연, 노래자랑 시상식으로 흥겨운 시간이 마련되었다.

□ 은평노인종합복지관 병설 은평데이케어센터는 앞으로도 보호자와 소통하며 센터이용어르신들에게 즐겁고 편안한 센터가 되도록 운영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