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주거공간’ 해링턴플레이스

대구만촌 분양 돌입

자연과 건강, 교육까지 만족하는 해링턴플레이스

효성이 쾌적한 환경을 모토로 대구에서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을 분양한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만촌동 청호로 494 일원에 들어서는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은 지하 6층~지상 28층, 아파트 152가구(전용면적 84㎡)에 오피스텔 135실(전용면적 75㎡, 84㎡)로 구성된다.

해링턴플레이스 만촌의 가장 큰 특징은 쾌적한 자연환경과, 최적의 건강을 생각한 설계. 단지 인근 두리봉 산책로와 어린이대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등이 인접하게 위치해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만촌점, 로데오타운, 수성구청, 법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게 마련되어 있다.

또한 미세먼지 등 유해공기를 정화 관리해주는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만의 특별한 시스템도 적용된다. 외부공기를 차단하고 내부공기를 순환시키는 세대환기모드, 내부순환기능 등 다기능 복합시스템이 도입돼 99.95%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 또한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이 도입되고, 외출 전에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 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도 단지 내 설치될 예정.

아파트단지에 필수적인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이 단지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만촌역이 바로 앞에 있는 역세권 단지.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 도로망을 갖췄으며, 교육환경으로는 대구대청초, 동도중, 오성중·고, 경신중·고, 대륜중·고, 정화여중, 소선여중, 정화여고, 혜화여고 등이 있고 수성구 학원가가 단지 앞에 형성됐다.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됐고, 특화설계를 적용한다. 가장 인기 있는 전용면적 75㎡와 84㎡ 오피스텔 타입에는 4베이, 혁신평면 등을 적용했고,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주차장 내 구역에는 세대창고를 설치하고 세대별로 보안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했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 최고로 꼽히는 교육 1번지, 최고의 입지에서 분양되는 상품으로 벌써 문의가 많다”며 “최고의 입지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이다 보니 수요자들의 관심이 큰 것 같다”고 말했다.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의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542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3년 1월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참조(http://www.harrington.co.kr/index.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