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석 나눔, 식료품키트 6세트

중랑노인종합복지관
중랑우체국은 중랑구 내 빈곤, 결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식료품으로 뜻깊은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중랑우체국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 나눔, 식료품키트 6세트 전달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지난 9월 5일(목), 중랑우체국(국장 박찬우)과 함께 중랑구 내 독거 어르신을 위한 추석맞이 식료품 선물상자 6세트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쌀 10kg, 국 등 추석 명절 식료품으로 구성된 식료품 키트는 중랑구 내 지원이 필요한 빈곤, 결식, 독거 어르신 6가정에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전달되었다. 중랑우체국은 중랑구 내 빈곤, 결식,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식료품으로 뜻깊은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설명절을 맞아 중랑구 내 소외 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의 뜻깊은 나눔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본 기관이 위치한 지역사회는 기초생활수급권자, 조손 가정,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 소외계층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으로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후원처 확보가 필요하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중랑구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내 후원처를 발굴하여 중랑구 내 어르신들에게 자원을 연계할 예정이다.

◈ 제 목 : 중랑우체국, 사랑의 식료품 선물상자 6세트 전달

◈ 일 시 : 2019년 9월 5일(목), 11:00~11:30

◈ 장 소 : 서울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 내 용 : 중랑구 내 소외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한 중랑우체국 식료품 선물상자 전달

◈ 문 의 : 사회복지사 채종태 대리(02-493-3762)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