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큰 사랑愛 감사해孝

성가정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효(孝)사랑 기념행사 "어버이 큰 사랑愛 감사해孝"를 진행

5월 8일(수) 어버이날 효(孝)사랑 기념행사 “어버이 큰 사랑愛 감사해孝”를 진행하였습니다.

복지관 최은영 관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여하여 어르신들께 한분한분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건강을 기원하는 메세지도 전했습니다.

또한 참소리 예술단의 사물놀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더불어 행복한 강동을 만들기 위해 애쓰시는 이정훈 구청장님을 비롯하여 임인택 강동구의회 의장님 등 수많은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어버이날 행사에 알맞게 장수어르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효실천 및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기여자 8명을 발굴하여 표창을 시상하였습니다.

최은영 관장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정훈 강동구청장님을 비롯한 내빈분들의 축사로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오래오래 우리 곁에 계셔주시길 바라는 건강기원과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였습니다.

어머니를 향한 애절한 마음을 편지에 담아 부모님 전상서 시간을 가져 지극적성으로 모시는 딸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부 기념식을 마친 뒤 2부는 토성협동조합에서 마련한 효공연과 중간중간 행운번호 추첨으로 상품을 드려 많은 어르신들이 다양한 상품들을 받아가셨습니다.

효공연을 마친 뒤 도울봉사단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어르신들에게 대접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어르신들과 내빈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본 행사를 위해 후원해주신 토성협동조합, 도울봉사단, 국민은행(명일동지점), (주)에코푸드코리아, 강구수협(명일지점), 해안반점 관계자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