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담아가는 행복한 동행

은평노인종합복지관
봉사자 78명과 함께 <자원봉사자 동기강화 문화프로그램 - 마음을 담아가는 행복한 동행>을 진행했다.

□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김승자 관장)에서는 평소 복지관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하는 봉사자 78명과 함께 <자원봉사자 동기강화 문화프로그램 – 마음을 담아가는 행복한 동행>을 진행했다.

□ 봉사자들의 지속적인 활동을 독려하고자 마련한 이번 자리는 3월 22일(금), 4월 12일 (금) 두 차례에 나누어 점심식사 및 연극관람의 내용으로 진행하였으며, 지역의 개인 및 단체봉사자와 은빛어르신봉사대가 참여하였다. 특히 복지관과 인접한 식당 ‘육대장 은평뉴타운점(대표: 서재현, 은평구 진관동 소재)’에서 연극 <스캔들> 티켓을 후원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 봉사자들은 “한 기관에서 활동을 하면서도 처음 뵙는 분들이 많은데, 모두가 나눔을 실천하는 같은 마음을 가진 분들이라고 생각하니 어색하지 않다. 좋은 분들과 앞으로 더 많이 봉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며 즐거운 마음을 나타냈다.

□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정기 봉사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활동을 독려하는 자리로 매년 동기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노인복지관 운영을 위하여 계속해서 신규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다.

□ 자세한 사항은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ep-silver.org)나 복지관 지역협력활성화팀(02-385-1351)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