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제1터미널로 여행을 떠나요!

‘문화와 하늘을 잇다’ 상설 공연장과 세계의 유명작가의 진품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호탤

제목 : 인천공항 제1터미널로 여행을 떠나요!

부제 ; 코로나 19 상황에서 조손 나들이 추천 4

 

“여행을 떠나요 ~~”

말만 들어도 설레이는 인천공항 제1터미널로 여행을 떠나요!!!!

 

영종국제도시에는 함께 타면(합승) 30% 할인받는 합승택시 I-MOA를 운행하고 있어요. .4.12 ~ 4.30일까지 1인 1회 시범 무료시범 운행을 하고 있어요. 앱을 다운받아 카드결제를 하며 바로 집 앞까지 택시가 와 주어 앞으로 운전 면허증을 반납 하고나면 편히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제도 같아요. 특히 좋은 것은 합승을 하게 되면 30%의 요금을 할인해 주기도 해요. 오늘은 호기 있게 합승택시 I-MOA를 호출하여 인천공항 제1터미널까지 타고 갑니다.

 

I-MOD 버스도 있는데 이건 더 좋아요. 버스 정류장까지 걸어가는 수고로움이 있지만 목적지까지 가는 동안 다른 동승자가 있을 경우에만 태우고 가니 버스요금만 내고는 거의 택시 수준이에요.

 

인천공항 제1터미널 1층에는 ‘문화와 하늘을 잇다’ 상설 공연장이 있어요.

코로나 19 전에는 이곳에서 멋지고 우아한 공연을 즐길 수 있었어요.

그런데 요즈음은 공연 대신 동영상으로 대체했어요. 너무나 환상적이고

아름다워서 모두와 공유하고 싶어 촬영을 해 보았네요^^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서 ‘문화와 하늘을 잇다’ 상설 공연장에서 공연이 끝나면 자기부상열차를 타세요. 시원한 인천 앞바다도 보며 10분 정도만 가면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에 도착해요. 꼭~~관람하고 오세요^^

코로나 19 난리가 나기 전에는 인천시티버스도 이 호텔을 관람하도록 30분간 정차하곤 했어요.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에는 세계의 유명작가의 작품이 진품으로 전시되어 있고, 전시회도 수시로 열리지요.

특히 어린이를 위한 키즈 존과 원더박스 공연, 야외 놀이터가 완벽하게 되어 있어요.

 

촬영 실버넷 TV 배정인 기자

기사 실버넷 TV 손공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