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 어르신 사랑의 김장 나눔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지난 11월 27일(수), ㈜우인웨이브(부사장 변준형)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눔’ 독거 어르신 김장김치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우인웨이브와 함께하는 2019년 독거 어르신 사랑의 김장 나눔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1월 27일(수), ㈜우인웨이브(부사장 변준형)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눔’ 독거 어르신 김장김치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우인웨이브는 중랑구 내 빈곤, 결식, 독거 어르신들의 김장김치 지원을 위해 매년 뜻깊은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 시작된 나눔 활동은 올 해로 7번째를 맞이하였다.

전달 된 후원금으로 김장김치재료, 수육, 식료품 선물상자를 구입하여 중랑구 내 소외계층 어르신 25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김장 및 말벗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에 따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중랑구 내 소외 된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에게 김장김치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본 기관이 위치한 지역사회는 기초생활수급권자, 조손 가정,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 소외계층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으로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후원처 확보가 필요하다.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은 중랑구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내 후원처를 발굴하여 중랑구 내 어르신들에게 자원을 연계할 예정이다.

◈ 제 목 : ㈜우인웨이브와 함께하는 2019년 독거 어르신 사랑의 김장 나눔

◈ 일 시 : 2019년 11월 27일(수), 14:30~17:30

◈ 장 소 :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각 가정

◈ 내 용 : 중랑구 빈곤, 결식, 독거 어르신을 위한 후원금 400만원 전달 및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진행

◈ 문 의 : 사회복지사 채종태 팀장(02-493-3762)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