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사람들의 큰 역사 발간기념회

70ㆍ80 하나 되어
인천시 서구시설관리공단서구노인복지관 주관으로 7080자서전쓰기를 통해 “작은 사람의 큰 역사” 라는 책자를 발간하고 기념회를 했다.

 

27일 (사)인문의 향기에서는 인천시 서구시설관리공단 서구노인복지관 주관으로 7080자서전쓰기를 통해 “작은 사람의 큰 역사” 라는 책자를 발간하고 기념회를 했다.

본 자서전은 김시진, 사순학, 신영옥 , 손숙자, 주석순, 이용식, 홍기현 등 7명이 참여한 공동 집필이었고 인천시 서구시설관리공단 서구노인복지관에서 주관했고 (사)인문의향기에서 후원했다.

자서전쓰기는 지난 6월부터 12회 걸쳐 어르신들이 참여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사)인문의 향기에서 강사 2명을 파견하고 장소를 제공하는 등 협력을 아끼지 않았다.​

기념회에는 작가 7명과 가족 지인 등 30여 명이 참석해 박수와 격려 축하와 감사를 나누는 뜻깊은 행사였다. 서구시설관리공단 김남기 이사장, 서구노인복지관 최윤형 관장(사)인문의향기 심영진 부이사장, 이대주 강사가 참석해 새로운 작가 탄생을 축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사)인문의 향기는 배움과 나눔사업을 통해 홀몸 어르신들의 사연을 수록한 자운영이라는 잡지를 발간하고 부평 계양 서구 홀몸노인들에게 행복드림 반찬도시락 사업과 해피드림 호두과자 나눔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hongkh1356@silvernettv.com